성남시의회, 제8회 경기도 어울림체육대회 2026 성남시 선수단 격려만찬 참석

홍춘표 기자 / 기사승인 : 2026-06-24 13:10:07
  • -
  • +
  • 인쇄
▲ 성남시의회, 제8회 경기도 어울림체육대회 2026 성남시 선수단 격려만찬 참석

[코리아 이슈저널=홍춘표 기자] 성남시의회는 23일 야탑동 W힐스컨벤션에서‘제8회 경기도어울림체육대회 2026’에 참가하는 성남시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한 만찬에 참석해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했다.

‘제8회 경기도어울림체육대회 2026’은 7월4일부터 7월5일까지 2일간 개최되며,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한다. 이번 대회는 보치아, 볼링, 풋살, 수영, 탁구 등 총 5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성남시 선수단은 각 종목에서 기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안광림 부의장은 "대회를 준비해온 선수단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길 바란다”며 "성남시의회도 장애인체육 발전과 선수들이 안정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