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헌신에 감사 전하고 건강한 노후 응원
 |
| ▲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이 ‘2026년 권선2동 경로잔치’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코리아 이슈저널=홍춘표 기자] 수원특례시의회는 6월 23일 마이어스 수원버스터미널점에서 열린 ‘2026년 권선2동 경로잔치’에 참석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권선2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주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관내 73세 이상 어르신 등 2,50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이재식 의장을 비롯해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더불어민주당, 권선2동·곡선동), 이찬용 도시미래위원장(국민의힘, 권선2동·곡선동)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과 함께했다.
행사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어르신 선물 증정, 노인복지 유공자 표창, 축사, 오찬 및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재식 의장은 노인복지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참석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재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의 행복은 어르신들의 헌신 덕분”이라며 “오늘만큼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수원특례시의회도 어르신들이 살기 편안한 수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