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이슈저널=차미솜 기자] 대원제약이 프리미엄 네덜란드산 원료를 담은 '산양유 단백질 100'을 출시한다.
대원제약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는 21일 네덜란드산 프리미엄 산양유를 엄선해 담은 신제품 '산양유 단백질 1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낙농 선진국 네덜란드의 청정 자연에서 얻은 산양유를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특히 네덜란드 농림부의 엄격한 품질 감시 시스템인 '퀼리고트' 인증을 획득한 원료만을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퀼리고트' 인증은 산양의 사육 환경부터 원유의 품질까지 네덜란드 정부 기관이 직접 관리하는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쳐야만 획득할 수 있다고 대원제약은 전했다.
'산양유 단백질 100'은 일반 우유 대비 소화가 잘 되는 단백질 구조기 때문에 평소 유제품 섭취 시 속이 불편하거나 소화 기능이 약해진 성인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1회 섭취(30g) 기준 15g의 고함량 단백질을 제공하며, 장 건강을 고려해 17종 혼합 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 식이섬유 등 엄선된 부원료를 배합해 영양 밀도를 높였다.
물이나 우유에 잘 녹는 분말 제형으로 출시되었으며, 전용 스푼이 동봉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정량 섭취가 가능하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성분과 원산지를 꼼꼼히 따지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기획한 제품으로, 엄선된 네덜란드산 산양유를 사용한 만큼 누구나 안심하고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