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결승전 관람 기회와 발로란트 캐릭터 굿즈 제공
8월 10일까지 우리WON뱅킹 앱에서 간편 응모 가능
▲[출처=우리은행]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우리은행이 e스포츠 대표 리그 중 하나인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스테이지2’ 결승전을 기념해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항공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우리WON뱅킹 앱에서 ‘혜택 ▷ 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 ▷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 VCT 퍼시픽 결승진출전 티켓까지!’ 메뉴를 통해 원하는 경품 항목을 선택한 뒤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는 8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200만 원 및 결승 진출전 티켓 2매(3명) ▶결승 진출전 티켓 2매(7명) ▶결승전 티켓 2매(10명)를 제공한다. 또한 ▶전략가 곰 쿠션(30명) ▶댄 팽귄 쿠션(30명) 등 발로란트 인기 캐릭터 굿즈도 함께 증정된다.
특히, 오는 8월 31일 일본 도쿄 ‘라라아레나’에서 열리는 결승전을 직접 관람할 수 있도록 항공사 기프트카드가 포함돼 있어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국내 팀들을 응원하며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사에 맞춘 콘텐츠를 통해 친근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