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카드 56주년 기념…명품·패션·식품 등 전방위 할인 혜택
하나카드 고객 대상 청구할인·캐시백·무이자·출석 이벤트까지 총망라
 |
▲[출처=하나카드] |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오는 6월 29일까지 ‘신세계카드 56주년’을 기념하는 ‘Birthday Week’ 행사를 개최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중심으로 구성돼, 쇼핑과 외식, 이벤트를 아우르는 대형 프로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하나카드와 신세계백화점은 2023년부터 매년 2월과 10월 ‘5Mazing Card Festa’를 열어왔으며, 올해 상반기 종료를 앞둔 6월에는 보다 대중적이고 친근한 콘셉트로 ‘Birthday Week’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인 6월 19일부터 29일까지,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7% 리워드를 제공하며(최대 350만 리워드, 한도 5000만 원), 신세계 앱 내 ‘해피버스데이’ 쿠폰 4종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100만 원 이상 단일 결제 시에는 3만 원의 청구할인 또는 캐시백이 제공돼, 기존보다 높은 수준의 혜택이 마련됐다.
무더위를 앞두고 식품 관련 혜택도 강화됐다. 케이크 브랜드에서는 4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식당가 및 푸드홀에서는 1만 원 이상 5천 원, 3만 원 이상 1만 원 할인되는 F&B 할인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560원 단위의 초특가 식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제휴 하나카드 사용 시 ▶5만 원 이상 결제 2~3개월 무이자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도 주어지며, 하나카드 앱을 통한 출석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된다.
하나카드는 2018년부터 신세계와 제휴를 시작해 ‘모두의 신세계’, ‘내맘대로 쁨’, ‘신세계 하나 체크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으며, 누적 발급량은 약 43만 장에 달한다. 해당 카드 보유 고객은 5% 할인쿠폰, 무료주차,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전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Birthday Week는 고객이 생일 선물을 받는 듯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행사”라며 “7월에는 해외여행 특화 신상품도 선보일 예정으로, 하반기에도 신세계백화점 연계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