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고객엔 결제액 구간별 할인 쿠폰팩…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 쿠폰도
충성 고객 확보 위한 실질 혜택 강화…홈페이지·앱서 상세 확인 가능
 |
▲[출처=교원투어] |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교원투어의 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이지’가 재구매 고객과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을 대폭 강화하며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섰다.
여행이지는 10만 원 이상 여행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총 75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쿠폰팩은 총 7종의 할인 쿠폰으로 구성되며, 대표 예약자가 일행 전체를 포함해 결제한 총 금액을 기준으로 결제 구간에 따라 쿠폰 혜택이 차등 지급된다.
예를 들어, ▶1구간(100만 원 이상~150만 원 미만) 결제 시 2만5000원 할인 쿠폰, ▶7구간(90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20만 원 할인 쿠폰이 다음 예약에 사용 가능한 형태로 제공된다.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도 강화됐다.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여행 예정 월 선택 시 추가로 1만 원 쿠폰이 제공된다. 즉, 최대 2만 원의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고객의 재이용을 유도하고 신규 유입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으로, 자세한 혜택 내용과 사용 조건은 여행이지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재구매 고객과 신규 회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