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일 전현희 국회의원이 서울시장 출마를 위한 발대식에서 피컷을 들고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코리아 이슈저널 = 최윤옥 기자]
2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전현희 국회의원이 서울시장 출마를 선언하고 발대식을 했다.
전 의원은 서울시장 출마 발대식에 참석한 지지자들과 '오라 진짜 행복' 이란 핏컷을 들고 발대식 전에 구호를 외치며 지지자들의 결속을 다졌다.
[저작권자ⓒ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30분 출근 대전환 특위, 출근길 광역버스 정류소 현장방문
"우리 아이 급식 괜찮을까"…전국 점검 '양호'
미세먼지, 폐 넘어 피부도 '위협'…건선 발생 위험 최대 27%↑
상속세 0원인데 신고? '상속·증여세 오해와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