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혜택 확대]신한은행, 배스킨라빈스와 ‘SOL트래블 체크카드’ 아이스크림 할인 이벤트
이창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2 17:15:03
전국 매장에서 싱글레귤러 800원…기간 내 중복 이용 가능
일상 속 혜택 강화…여행 특화 ‘SOL트래블J’와 일본 여행 지원 이벤트도 병행
▲[출처=신한은행]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1일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SOL트래블 체크카드’ 고객 대상 특별 할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SOL트래블 체크카드(트래블J 포함) 로 결제 시, 싱글레귤러(컵 또는 콘) 아이스크림을 단 8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1회 결제당 1개 상품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내 횟수 제한이 없어 중복 혜택 이용도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고객 일상에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해외 여행뿐 아니라 국내 일상에서도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최단기간 200만 장 발급, 누적 환전금액 13억 달러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 ‘SOL트래블J 카드’ 출시와 함께, 6월 22일까지 최대 5만 엔 여행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