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서비스 직접 경험]하나증권, 국내주식 옮기면 최대 500만 원 쿠폰 지급 이벤트 실시
이창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7 17:23:04
비대면 및 은행 개설 계좌 대상, 주식 이관 후 거래 시 매수쿠폰 지급
신규 고객·신용 거래 미이용자 위한 이자 지원·금리 할인 혜택도 마련
▲[출처=하나증권]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하나증권이 비대면 및 은행 개설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옮기기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 증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국내주식을 하나증권 계좌로 옮긴 후 1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최소 5만 원에서 최대 500만 원의 국내주식 매수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특히 코스피200 종목을 2,000만 원 이상 이관할 경우, 별도로 5만 원 상당의 매수쿠폰도 추가 지급된다.
같은 기간 동안 국내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신규 고객 또는 2025년 이후 하나증권에서 국내주식 거래 및 보유 내역이 없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병행된다. 해당 고객에게는 최대 4만 원 상당의 국내주식 매수쿠폰이 지급된다.
신용 거래 및 국내주식 담보대출 거래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신용거래 연 3.9%, 국내주식 담보대출 연 4.5%의 우대 금리를 제공하며, 최대 100만 원 한도의 한 달 이자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원큐프로(1Q Pro)'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대헌 하나증권 디지털사업단장은 “최근 국내주식 투자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하나증권의 다양한 투자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