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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NH농협생명] |
KS-CQI는 고객이 직접 경험하는 상담서비스의 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지수로, 상담 과정과 성과를 종합적으로 측정한다. 올해 조사는 총 57개 업종, 242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설문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번 행사에서 NH농협생명은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회사는 이미 10년 연속으로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인증을 받은 데 이어, 올해 KS-CQI 우수기업 인증까지 2년 연속 달성하며 고객 만족 경영 성과를 입증했다.
이날 인증서 수여식에는 임도곤 NH농협생명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이 참석했다. 임 부사장은 “고객의 목소리를 최우선으로 반영하는 상담 서비스를 통해 업계 선도적인 콜센터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생명은 앞으로도 디지털 전환과 상담 품질 강화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가며,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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